반응형

오뚜기 초간편 김치전 믹스

얼마전에 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내 눈에 띄었던 오뚜기 초간편 김치전 믹스!

평소에 나는 전 종류의 음식을 엄청 좋아하는데.. 이걸 보니까 오랜만에 김치전을 먹고 싶었다ㅋㅋㅋ


그렇지만 집에 김치전 재료가 없기도 하고.. 또한 평소에 나는 요리를 잘 못하기 때문에ㅋㅋㅋ

그래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믹스는 요.알.못인 나도 쉽게 만들 수 있을 거라는 생각에 바로 구매를 했었다ㅋㅋㅋ



특히나 내 마음에 제일 들었던 문구는 '김치가 들어가있어요' !!

평소에 귀차니즘인 나로써는ㅋㅋㅋㅋ 김치를 따로 썰지 않고 그냥 안에 들어있는 것을 사용하면 된다는 생각에 매우 만족을 했다!


아무튼 그래서 설레는(?) 마음으로 오랜만에 요리(???)를 하였다ㅋㅋㅋ



안에는 진짜 간단하게 이렇게 반죽믹스와 초간편 김치소스가 들어가있다.


조리법은 진짜 간단하게 반죽믹스에 물 한컵(200ml)을 넣은 다음에 거품기인가 아무튼 그 휘젓는 걸로 섞어준다ㅋㅋㅋ

뭉치는 덩어리가 없어질때까지 골고루 섞어준다!

그런 다음에 초간편 김치소스를 넣은 다음에 다시 김치와 반죽을 골고루 섞어준다!


그러면 진짜 초간단하게 후라이펜에 기름을 뿌린 후에 구워주면 된다!!!!

진짜 그냥 다 넣으면 되기 때문에 양조절을 따로 할 필요도 없고 구워주기만 하면 되니까 엄청 간단한 것 같다ㅋㅋㅋ



짠! 완성한 김치전이다ㅋㅋㅋ

처음에 실수로 맨 아래있는 김치전은 처음에 너무 두껍게 만들었다ㅋㅋㅋ 그리고 끝쪽에 조금 태웠었다,,

그치만..!! 두번째 세번째는 진짜 잘 만들어졌었다!!


아무튼 평소에 요알못에 귀차니즘이 심하신 분들이라면 오뚜기 초간편 김치전 믹스 완전 추천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