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차돌 차돌박이 전문점

어제 저녁에,, 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고기가 너무 땡겨서 (어제도 고기먹은 나.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길거리를 돌아다니다가 눈에 띈 이.차.돌.


이차돌은 차돌박이 전문점인데 저번에 갔었을때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또 방문을 하였다~


그래서 이차돌에 들어갔는데 이차돌하면 당연히 돌초밥!

그렇지만 게장 밥구이도 맛있어보여서 이번에는 게장 밥구이에 구워먹는 치즈! 그리고 차돌박이를 시켜서 먹었다.

게장 밥구이는 당연히 1인 1개ㅋㅋㅋㅋ



비주얼 진짜 미친 것 같다ㅜㅠㅠ 또 먹고싶다....

아까 말한 것 처럼 차돌박이와 게장 밥구이 그리고 구워먹는 치즈를 주문을 했었는데 불판에 게장 밥구이와 구워먹는 치즈, 차돌박이를 전부 구운 다음에 위 사진처럼 우리가 간단하게 먹고 싶은 방법으로 초밥처럼 쌓아서 먹으면 된다!


나같은 경우에는 게장 밥구이는 불판의 끝쪽에서 천천히 구워놓은 다음에 차돌박이는 한쪽면이 살짝 익으면 뒤집은 다음 구워먹는 치즈를 그 차돌박이 위에 올려놓고 치즈를 올려놓은 차돌박이도 불판 끝쪽에서 치즈가 녹도록 천천히 익혀서 먹었다.


먹는데 흐름이 끊기는게 싫어서 게장 밥구이를 전부 미리 올려놨던 기억이 난다ㅋㅋㅋㅋㅋ



차돌박이와 치즈를 올려놓기 전에 무와 고추냉이를 이렇게 먼저 얹어놓고 먹었다.

파절임이나 김치 등등.. 취향것 계속 바꿔서 먹어보기도 했는데 진짜 그냥 어떻게 먹어도 다 맛있다ㅋㅋㅋㅋ


진짜 맛있으면서 고소한 맛 그 자체!!

치즈의 고소함과 차돌박이와 게장 밥구이의 고소한 맛.. 그리고 상큼한 무와 느끼함을 잡아주는 고추냉이..

그 후에 김치를 딱 먹은다음에 파절임도 한입 먹고 그 후에 시원한 콜라를 한잔 해주면!!!!!!!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다..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차돌에 간다면 게장 밥구이와 구워먹는 치즈는 진짜 필수!!인 것 같다!!

개인적으로 진짜 맛있게 먹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