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24 치즈에그 샌드위치

얼마전에 출근길에 만난 친구가 사준 치즈에그 샌드위치!

이날은 오랜만에(?) 일찍나와서 여유롭게 지하철을 타기전 역근처 편의점인 이마트24에 들어갔는데 친구도 거기에 있었다ㅋㅋㅋㅋ

평소 이마트24에 자주간다는 친구에게 추천을 받아서 먹게 된 치즈에그 샌드위치!


아무튼 가방에 치즈에그 샌드위치를 넣어놓고 여유롭게 출근을 했던 기억이 난다.

(항상 이렇게 일찍 일어나서 여유롭게 출근을 했으면,,,)



이마트24에서 파는 샌드팜 치즈에그 샌드위치는 스크램블에그와 체다슬라이스 치즈 이렇게 2가지만 들어있는 샌드위치다.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는 것도 아니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아침에 간단하게 먹기 좋은 것 같다.


치즈에그 샌드위치의 가격은 2,200원이다.



샌드위치 안에 위 사진과 같이 스크램블에그와 체다치즈가 있는데 진짜 고소하면서 짭짤한 그런 맛이다.

평소에 단맛을 안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짭짤하고 고소한 샌드위치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나같은 경우에는 달달한 샌드위치나 고소한 샌드위치 다 좋아하기 때문에 치즈에그 샌드위치도 너무 맛있게 먹었다.


특히나, 이날 샌드위치를 먹을때 달달한 애플쥬스와 함께 먹었는데 진짜 환.상.의.조.합.

짭짤한 샌드위치에 달짝지근한 애플쥬스와 먹으니까 진짜 과하지도 않으면서 맛있게 먹었다.


아무튼, 아침에 간단하고 깔끔하게 먹기에 딱 좋은 샌드위치인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