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팸이랑 크랩마요

오늘도 평소와 같이 정신없던 출근길...

그렇다.. 늦을뻔했다...


아침에 그렇게 정신없이 출근을 했더니 배가 출출해지는 기분.

그래서 여느때와 같이 회사앞 편의점인 미니스톱으로 가서 간단한 먹거리를 찾고 있었다.


사실 원래 먹으려던게 다 팔려버려서.. 다른 음식을 고르다가 내 눈에 띄었던 스팸이랑!!

그것도 제일 맛있어보이는 크랩마요가 보이길래 오.늘.은.이.거.다.



미니스톱 스팸이랑 크랩마요의 가격은 1,700원이다.

사진에는 안보이는데 옆에 보면 전자레인지에 50초 돌려서 먹으면 된다고 한다.



포장지에 나와있는 사진 그대로 귀염귀염하게 생긴 주먹밥이다ㅋㅋㅋ

스팸과 크랩마요의 조합이라니.. 이건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인 것 같다.


문득, 갑자기 드는생각.. 평소에 음식에 대한 글을 쓸때 환상의 조합,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 이라는 말들을 많이 쓰는 것 같다ㅋㅋㅋㅋ

그렇지만 어쩔 수 없다.

왜냐고..? 사실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올려놓을 접시가 없기때문에 사진은 이렇게 밖에 찍지 못하긴했지만.. 무난하게 먹기 좋은 주먹밥같다!

크랩과 마요의 조합에 자칫 심심할수도 있는 맛을 스팸이 잡아준다고 해야되나(?)

아무튼 나는 맛있게 먹었다ㅋㅋㅋㅋ



옆에 보면 이렇게 크랩마요가 들어있다.

먹을때 또 좋았던 점 중에 하나는 크랩마요가 넉넉하게 들어있었다는 점이다!


보통 주먹밥을 먹을때 안에 속재료가 적으면 화나지만.. 스팸이랑 크랩마요는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다ㅋㅋㅋ


아무튼 오늘 처음 먹어봤는데 종종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먹을때 사먹어야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