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랑핫도그 고구마 통모짜 핫도그

오늘밤! 방금전에 주말이라 하루종일 방콕을 했더니 집에만 있기 답답하기도 하고 그래서 집앞에 사는 친구와 마실을 나갔다.

그렇게 동네를 걷다가 눈에 띈 명.랑.핫.도.그.


때마침 입도 심심하고 달짝지근한 음식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바로 매장으로 들어갔다.


명랑핫도그는 워낙 핫도그 종류가 많기 때문에 어떤 핫도그를 먹을까 메뉴판을 보면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내 눈에 띈 고구마 통모짜 핫도그!

평소에 치즈와 고구마를 좋아하는.. 아니 환장하는!! 나로써는 아마 최고의 조합이 아닐까..



나는 항상 핫도그에 설탕은 필!수!로 뿌린다.

나에게 설탕이 없는 핫도그란 음.. 라면스프가 없는 라면과도 같다고 해야되나...

그정도로 핫도그+설탕의 조합을 좋아한다. 아니, 사랑한다. ♡

ㅋㅋㅋㅋㅋㅋㅋ


명랑핫도그의 고구마 통모짜 핫도그의 가격은 2,500원이였다.

겉에 뿌린 소스는 케찹과 치즈머스타드 이렇게 두가지 소스를 뿌려먹었다.



통모짜라서 안에는 위 사진과 같이 모짜렐라 치즈가 잔~뜩 들어있다!

먹을때 안에있는 모짜렐라 치즈가 길게 쭉~~~ 늘어난다!


핫도그의 겉은 바삭하면서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와 씹히면서 달콤한 설탕.. 그리고 바삭한 핫도그의 튀김옷,

핫도그 안에 잔뜩 녹아있는 모짜렐라 치즈의 조합은 진짜 최고인 것 같다,,

생각만 해도 입안에 침이 고이는 맛이라고 해야되나..


그리고 중간중간 짭짤하면서 감칠맛을 느끼게 해주는 케찹과 치즈 머스타드 소스..!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다.

아무튼 명랑핫도그 고구마 통모짜 핫도그.. 평소에 치즈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추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