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소에 뭔가 오늘은 입술을 평소보다

진하면서 자연스럽게 화장을 하고 싶을 때

내가 바르는 립밤인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틴트 베어라즈베리!

 

 

내가 이제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이제는 무채색 립밤을 바르면

뭔가 얼굴에 생기가 없어 보인다,,

 

그렇기 때문에 컬러립밤 필수..!!

 

 

그래서 오늘은 제가 주로 꾸미고 나갈 때

사용하는 컬러립밤인

바비브라운의 엑스트라 립틴트에

대한 글을 써보겠습니다.

 

 

 

평소에 데일리로는 안 바르더라도

만약의 상황에 대비해

항상 가지고 다니는 립밤이여서 그런지

용기가 많이 지저분해졌다ㅋㅋ

(그만큼 계속 구매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애착템입니다..!!)

 

바비브라운 립밤은 뭔가

용기의 디자인도 심플한게 내 취향저격이다,,

 

 

 

뚜껑을 열면 위 사진과 같은데

사진 속에서 립밤이 조금 남은 이유는

 

네,, 거의 다 써가요,,

아니요,, 그냥 다 사용한 것 같아요,,

 

다시 주문해야겠따,,

 

 

나는 항상 립밤같은 작은 물건들이라도

잘 잃어버리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 끝까지 다 사용하게 되는 것 같다.

 

 

 

어쩌다보니 다 사용한 화장품 리뷰가 되었다ㅋㅋㅋㅋ

 

지금 네번째인가(?)

베어라즈베리를 구매하면서 사용을 했는데,

매장에서 테스트를 해보면서 베어 라즈베리 색이

개인적으로 제일 자연스러우면서도

발색도 너무 약하지 않아서

맘에 들어 계속 사용을 하고 있다.

 

그리고 직원분께 물어봤을 때도

베어 라즈베리 색상이

남자분들이 많이 구매하는 색들 중 하나라고 들었었다.

 

 

 

손등에 발색을 했을 때,

위 사진과 같이 은은한 핑크빛이 돈다.

 

그리고 발랐을 때 금방 건조해지지 않고,

촉촉함이 유지되서 좋은 것 같다.

 

 

자연스러우면서 생기있는 발색의

립밤을 찾는 분들이 있다면,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틴트

베어 라즈베리 색상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