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리브영 프리맨 석류 바디 슈가 스크럽 후기

오늘은 내가 지금 두통째 사용을 하고 있는 바디스크럽에 대한 글을 블로그에 쓰려고 한다.
먼저 이 바디스크럽을 처음에 구매하게 된 이유는 친구와 함께 올리브영에 갔었는데 바디스크럽을 구매하려고 구경을 하고 있다가 때마침 프리맨 석류 바디스크럽이 세일을 하고 있기도 하고 친구가 자기도 이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괜찮다고 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었다!

프리맨 석류 바디 슈가 스크럽의 가격은 인터넷에 알아보니 정가가 175ml에 9,900원인데 나는 올리브영에서 세일을 할때 구매를 해서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했었던 기억이 난다.
정가도 9,900원이라는 진짜 저렴한 가격의 가성비 좋은 바디스크럽이라 좋은 것 같다!!


위 사진의 바디스크럽이 바로 내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올리브영의 프리맨 석류 바디 슈가 스크럽이다.

제품의 사용법은 다른 바디스크럽들과 마찬가지로 샤워할때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피부에 부드럽게 마사지를 한후에 씻으면 된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 제품을 두번째 사용을 하게 된 이유는 스크럽들이 내 피부에 크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또 사용하게 되었다.

그리고 사용후 건조하지 않고 피부가 부드러운 느낌이 들어서 좋았던 것 같다.

그리고 위에서도 말했듯이 가성비!!! 진짜 이렇게 괜찮은 사용감에 가격도 저렴해서 너무 마음에 든다ㅋㅋㅋ


뚜껑이 잘 안닫히기는 하지만.. 그래도 가성비를 생각하면 저정도는 괜찮다!!!

그래서 나같은 경우에는 작은 플라스틱 통에 받쳐서 보관을 하고 있다.



올리브영 프리맨 석류 바디 슈가 스크럽의 제형은 위 사진과 같은 제형이다.

향은 석류 바디스크럽이니까 당연히 석류향이 나면서 살짝 복숭아 향같은 냄새가 나는데 무난하게 괜찮은 것 같다!

어차피 씻어내는 워시제품이기도 하고 나같은 경우에는 평소에 향수를 뿌리고 다니기 때문에 워시제품에는 별로 향을 신경 안쓴다.

아무튼 나는 이 제품을 다 쓰고나서 세통째 또 사용할 생각이 있는 그런 바디스크럽이다!
그렇게 때문에 올리브영 석류 바디슈가스크럽 진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고 추천하는 그런 제품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