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소이 응급스팟 사용후기

오늘은 내가 몇주전에 구매를 해서 계속 필요할때마다 사용을 했었던 아이소이 응급스팟으로 유명한 아크니 닥터 퍼스트 스피디 스팟에 대한 후기를 블로그에 쓰려고 한다.

얼마전에 올리브영을 구경하고 있다가 때마침 주변에서 괜찮다고 들었었던 아이소이의 응급스팟이 세일하는 것을 보고 충동구매를 했었던 기억이 난다.

진짜 올리브영 세일을 할때 구경하러 들어가면 구경만 하는것이 아니라 항상 돈을 더 쓰고 들어온다ㅋㅋㅋㅋㅋ

그래도 역시 돈쓰는게 세상에서 제일 즐겁다ㅋㅋㅋㅋ


아무튼 평소에 여드름이 난다면 나같은 경우에는 압출기로 압출을 하거나 피부과에 가는데 나는 아이소이 응급스팟을 평소 압출하는 여드름이 아닌 조그만하게 난 좁쌀여드름같은 것들이나 여드름나기 직전같은 간지러우면서 붉어진 부위를 진정시키기 위해 바르는 용도로 구매를 했었다.



짠! 위 사진은 내가 몇주간 사용을 해보고 블로그에 이렇게 후기글을 올리려고 구매하자마자 미리 찍어놨었던 사진이다.

위 사진처럼 세트로 안에 샘플들이 구성되어있었는데 샘플들은 아직 사용을 안해봐서..

아무튼 아이소이 응급스팟에 대한 글이니까!!


내가 올리브영에서 세일해서 구매를 했었던 가격은 기억이 안나지만..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알아보니까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퍼스트 스피디 스팟의 정가는 14ml에 24,800원이다.



짠! 아무튼 아이소이 응급스팟은 이렇게 생겼다ㅋㅋㅋ

사용법에는 수시로 발라주라고 써있는데 나같은 경우에는 집에 있을때 스킨바르고 아까도 말했듯이 뭔가 트러블이 날것 같은 붉은끼가 도는 피부부분에 흡수시켜 발라줬는데 그리고 생각날때마다 수시로 덧발라줬었다.


그렇지만 화장을 하거나 밖에 나갈때는 바르지 않았다.

그 이유는 나같은 경우에는 아이소이 응급스팟을 바른곳에 화장을 하거나 화장한 후에 덧바르면 화장이 뭉쳤기 때문이다.

그래서 주로 나이트케어용으로 사용을 했었다!

물론 나는 원래 구매하기전부터 저녁에 바르려고 샀었기 때문에 불편한점은 없었다!



위 사진과 같이 스포이드 용기여서 진짜 위생적이여서 좋은 것 같다.

그리고 양을 조금씩 바르면서 집에서 조금씩 덧발랐었는데 확실히 다음날 되면 피부가 진정이 되는게 느껴졌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정도 진정되는 효과면 여드름 화장품으로써 매우만족이였다.

그이유는 진짜 엄청 드라마틱한 효과를 느끼려면 나같은 경우에는 피부과를 가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아무튼 나같은 경우에는 평소에 관리를 받기 때문에 피부가 좋지만 피곤할때마다 피부가 예민해지거나 살짝 올라오는 경우가 자주 있는데 그럴때마다 몇주간 아이소이 응급스팟을 발라봤는데 진정되는 효과를 봤었다.



제형은 위 사진과 같이 다른 앰플들과 비슷한 그런 투명하고 촉촉한 제형이다.

성분도 좋다고 해서 구매를 했었는데 나는 지금 만족하면서 사용하는 중이다.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아까 말했듯이 나는 피곤할때 조금씩 올라오는 트러블을 진정시키기 위해서 구매를 했고 몇주간 그럴때마다 사용을 했었는데 확실히 피부가 진정되면서 만족하면서 사용했던 것 같다!!


아무튼 나같은 경우에는 내 피부에 잘맞았기 때문에 다 사용해도 또 구매를 해서 사용할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