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미 유리아크림 200mg 피부연화제 후기

오늘은 내가 한달전에 다리에 뭐가 일어난것 처럼 피부가 그래서 피부과에 갔었는데 피부과 원장님께서 한미 유리아크림을 바르다보면 괜찮을 거라고 하셔서 처방받아서 바르게 된 한미 유리아크림 후기에 대한 글을 블로그에 쓰려고 한다.


피부과에서 들은 기억으로는 한미 유리아크림은 피부연화제로 각질이 일어나고 이런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그런 크림이라고 하셨다.

하루에 그냥 여러번 조금씩 바르라고 말씀하셨는데 나같은 경우에는 귀찮아서 그냥 아침과 저녁에 발랐었다.


그리고 나같은 경우에 평소에 씻고 몸에 바디로션을 바르기 때문에 물어봤었는데 로션을 바르기 전에 바르는게 좋고 바를때 크림을 마사지하듯이 문질러주면서 흡수시키면 된다고 한다.



위 사진이 바로 내가 사용한 한미 유리아크림 200mg 50g이다.

지금은 두통째 사용하고 있는 중이다.

아까도 말했듯이 나같은 경우에는 피부과 선생님과 상담후 처방전을 받아서 구매를 했었다.


나는 아까 말한것 처럼 다리의 피부가 일어나면서 각질이 있고 그랬었는데 한달정도 사용을 하면서 거의 없어졌다.

곧있으면 그만 사용해도 될정도로 많이 나아졌는데 사용하기전에 사진을 찍지 못해서.. 그래서 내가 발랐던 피부의 전과 후사진은 올리지 못하였다..



한미 유리아크림은 위 사진과 같이 튜브타입의 용기로 그냥 짜서 사용하면 되는 크림이다.

그래서 양조절도 편하고 사용하기 편했다.



위 사진은 한미 유리아크림을 손등에 조금 올려놨을때의 모습이다.

그냥 저렇게 크림타입인데 펴서 바르면 투명하게 금방 피부에 흡수가 된다.

냄새는 어디서 맡아본것 같기도 한데 무슨냄새인지는 설명을 못하겠고.. 아무튼 개인적으로는 괜찮은 향이 났던 것 같다ㅋㅋㅋㅋ


아무튼 항상 말하는것처럼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을 잘 확인한 후에 사용을 하고 사용하기 전에 의사선생님과 상담을 한 후에 사용하길 바란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