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얼마전에 스타벅스에 갔다가 평소 같았으면 나는 그냥 간단하게 아메리카노나 자허블을 먹었겠지만ㅋㅋㅋ

친구가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에 요즘 빠졌다고 너무 맛있다고 추천을 해줘서 나도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를 주문해서 먹었었다.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음료니까 당연히 아이스만 있고, 맛은 처음에 먹어보기 전에는 뭔가 돌체라떼랑 비슷한 느낌일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먹어보니까 전혀 달랐다.

 

돌체라떼는 엄청 달달한 연유가 섞여있는 라떼라고 한다면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는 너무 달지 않으면서 돌체라떼보다 깔끔한 맛이라고 해야되나(?)

 

아무튼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가 더 좋았다.

 

맞다 원래는 바닐라 크림과 콜드브루의 층이 나누어져 있는 음료인데 섞어 먹어야 맛있다고 해서 나는 이렇게 섞어 먹었다ㅋㅋㅋ

(깜빡하고 섞기전에 사진을 안찍었다..)

 

이름 그대로 바닐라 크림과 콜드브루가 섞인 음료인데, 진짜 깔끔하다.

뭔가 너무 단 음료를 안 좋아하는데 달짝지근한게 먹고 싶을 때 먹기 좋은 음료라고 해야되나(?)

적당히 달콤하면서 끝맛이 깔끔한게 너무 맛있었다.

 

예전에는 엄청 달달한 초콜릿이나 단 음식들을 엄청 좋아했는데.. 요즘은 너무 단 음식은 잘 못먹겠다..

아무래도 나도 나이가 들어가고 있나보다... 갑자기 너무 슬프네...ㅜㅠ

 

종종 당땡길때마다 자허블과 같이 번갈아가면서 주문해서 먹을 음료인 것 같다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