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 스튜디오 픽스 컴플리트 커버리지 쿠션 컴팩트

요즘 내가 인생쿠션을 찾았다.

한 일년정도(?) 꾸준히 킬커버 쿠션을 무난하게 사용을 하다가 다른 쿠션을 사용해보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주변친구들이 맥쿠션이 요즘에 그렇게 괜찮다고.. 그래서 바로 백화점으로 가서 카드를 긁으러 갔다ㅋㅋㅋㅋ


정가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나같은 경우에는 쿠션에 리필까지 들어가 있는데 60,000원에 구매를 했다.

리필까지 들어있는데 육만원이라니! 가격도 착하고 이건 진짜 안살수 없다ㅋㅋㅋ


그리고 원래는 인터넷으로 구매할까도 했지만 어떤색상을 구매할지 고민이 되어서..

(항상 인터넷으로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을 구매하면 색상선택을 자주 실패하는 나란.. 멍청이...)

그래서 직접 가서 테스트해보고 구매를 하였다.

평소 나는 너무 하얗게 바르는 것을 안좋아하기 때문에 내 피부에 자연스러운 NC25를 구매하였다.



쿠션 패키지도 너무 이쁜 것 같다.

깔끔하면서 뭔가 고급스러워 보인다고 해야되나(?)


그리고 자외선 차단은 SPF50/PA++++이라고 한다!

평소에 쿠션바르기 전에 가볍게 썬크림을 바르기는 하지만 이정도 차단력이면 완.전.만.족.



몇주정도 사용을 해서 쿠션이 깨끗하지는 않다.. 그렇지만!!! 그런만큼 더욱더 오랫동안 사용했기 때문에 정확한 후기를 쓸 수있으니까!


평소 쿠션을 살때 제일 짜증나는 경우 중에 하나는 나는 개인적으로 내장되어있는 퍼프가 진짜 별로일때인것 같다..

그렇지만 내가 사용하고 있는 맥쿠션은 진짜 퍼프도 괜찮은 것 같다!

퍼프도 합.격. !!!!!


퍼프가 너무 화장을 먹지도 않으면서 발림성도 괜찮고 폭신폭신한 것 같다.

그래서 이 쿠션을 사용할때 그냥 내장되어있는 퍼프를 사용한다!



안에는 이런 형태로 되어있다.

개인적으로 쿠션을 사용할때 자연스럽게 발리면서 무너질때도 이쁘게 무너지는 것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맥쿠션은 진짜 나한테 취향저격이다.

(맞다, 내 피부는 수분 부족한 지성 수부지이다.)


맥쿠션을 사용한 다음에 간단하게 파우더처리만 해주면 건조하지도 않으면서 깔끔하게 발리는 것 같다.

아무튼 패키지도 이쁘면서 내가 원하는 모든 조건을 충족시켜주는 쿠션인것 같다,,

당분간은 맥쿠션만 계속 사용할 것 같다..! 아무튼 사람 피부마다 다르겠지만 나에게는 요즘 제일 아끼는 진짜 인생쿠션이다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