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내가 평소에 진짜 제일로 좋아하는 베이커리인 바움쿠헨!

얼마전에 스타벅스에 갔다가 쇼케이스에 있는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케이크를 발견했었다.

요즘에 카페를 자주 못가기도 하고, 가더라도 주로 오후시간에 테이크아웃하러 가서 케이크들을 잘 못봤었는데, 스벅에 바움쿠헨이 있었다니!!


원래는 그냥 평소처럼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가져가려다가 바움쿠헨도 같이 포장해서 집으로 향하였다.


맞다, 그리고 충격적인 소식하나.. 오늘이 2020년 마지막 날이라니..

벌써 내가 한살을 더 먹다니.. 실화인가...

올 한해는 진짜 뭔가 허무하게 날아간 기분이다ㅜ


돌려네!!! 내 2020!!!!!



이 케이크가 나의 사랑스러운 바로 바움쿠헨!!!

바움쿠헨과 바닐라 빈이 들어간 부드러운 슈크림이 함께 있는 그런 케이크라고 한다.

스타벅스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의 가격은 6,900원이였다.


바움쿠헨이란 나무의 나이테 모양을 띄고 있어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하는데, 겹겹이 구워 그런 모양을 하고 있는 케이크라고 한다.

어릴적 꿈빛파티시엘이라는 만화에서 보기도 했었닼ㅋㅋㅋㅋ


그때는 만화속에서만 보고 어떤 케이크인지 잘 몰랐는데, 고등학교때였나(?) 아무튼 어릴때 한번 먹어보고 그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에 반해서 지금껏 즐겨먹는 케이크이다.

우유와도 잘어울리고 커피와도 당연히 환상의 조합인 그런 케이크인 것 같다.



처음에 먹기전에는 안에는 그냥 바움쿠헨만 있을 줄 알았는데 바움쿠헨 속에 슈크림이 안에도 이렇게 들어가 있다.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하고 둘이 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다.

그냥 완전 내스타일인 케이크!!!


평소에 생크림 케이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더욱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그런 케이크인 것 같다.


아무튼 원래 내 스타벅스 최애 케이크였던 화이트 돌체 케이크가 이제 안파는 것 같아서 슬펐는데.. 오랜만에 새로운 최애 케이크가 생겨서 기분이 너무 좋다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