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리브영 케어플러스 상처 커버 스팟 패치

저번에 올리브영에 갔을때 우연히 발견한 케어플러스 상처 커버 스팟패치!

원래는 평소에 밖에서 비상용으로 사용하는 여드름 패치만 구매를 하려다가 그만,, 세일을 하는 것을 보았다,,

역시나.. 할인을 하고있는 제품중에 괜찮아 보이는게 있으면 절.대.구.매.해.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 여드름을 압출하고 나서 붙이는 상처패치도 다 떨어져 가기도 하고.. 이런 핑계로 그냥 하나 구매를 해보았다ㅋㅋㅋ

아니, 두봉투 구매를 하고 한봉투는 전부 다 사용하고 지금 두번째 봉투를 사용하고 있는중이다!



올리브영 케어플러스는 한개에 10mm크기 60매, 12mm크기 24매 총 84매의 패치가 들어가있다.

패치가 들어있는 봉투가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보관하기 편한것 같다!


내가 평소 상처 보호 패치를 사용하는 경우는 아까 말한 것 처럼 나는 여드름을 압출한 후에 주로 상처패치를 붙이는데 보통 압출한 상처에 먼지나 손으로 만질까봐, 혹은 화장품이 상처에 묻을까봐 보호하는 용도로 사용을 한다.


그리고 세수할때도 상처에는 되도록이면 물이 묻는게 좋지않으니까 세수할때는 붙이고 있다가 그 후에 새로운 패치로 교체해준다.


이렇게 세수를 할때마다 패치를 교체해주고 이제 상처가 진물이 안나고 어느정도 아물었다고 느껴졌을때 패치사용을 멈춘다.

맞다! 그리고 항상 말하지만 사용전에 설명서와 주의사항을 잘 확인하길 바란다!!



아까 말한것처럼 위 사진과 같이 10mm와 12mm의 패치가 있다.

크기도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어서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아무튼 그래서 나의 간단한 후기의 결론은! 그냥 무난하기 사용하기 괜찮은 상처 패치인 것 같다.

나같은 경우에는 아까도 말했듯이 이미 한봉투도 다 사용을 했는데 지금까지 무난하게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다.


사람마다 피부가 다르긴 하지만 나처럼 피부에 잘맞는 분들이라면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좋은 제품인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