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설빙 메뉴추천 딸기치즈메론설빙 먹어본 후기

나는 얼마전에 친구랑 진짜 오랜만에 설빙에 가서 빙수를 먹었었다.

요즘에 날씨도 습하고 너무 더워서.. 시원한 것을 먹고 싶었는데 때마침 친구가 선물받은 설빙 기프티콘이 있다고 해서 설빙에 가서 빙수를 먹게 되었었다.


사실 요 몇개월전부터 계속 눈꽃빙수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귀찮기도 하고 배달하기에는 뭔가 애매해서 계속 못먹었던 것 같다.

그런데 오래만에 빙수를 먹게 되서 기분이 좋았다.


원래는 나는 평소에 설빙에서 파는 눈꽃빙수인 딸기눈꽃빙수인가? 그 메뉴를 먹고싶었는데 매장에 가보니 판매를 하고있지 않았다..

나는 몰랐는데 친구의 말로는 계절메뉴라서 여름에는 판매를 안한다고 했나..? 아무튼 그랬다ㅋㅋㅋ

그리고 나는 팥을 못먹어서.. 항상 팥이 없는 빙수를 먹거나 아니면 팥을 빼달라고 한다ㅋㅋㅋㅋ


그래서 결국에는 먹고 싶었던 빙수는 아니지만.. 신메뉴인가? 아무튼 옆에 포스터에 크게 붙어있던 딸기치즈메론설빙을 주문해서 먹어봤다.

비쥬얼은 살짝 메론빙수와 비슷하게 생겼었다.







내가 봤던 큰포스터가 이것이다ㅋㅋㅋ

원래는 요거트통통메론설빙도 먹고싶었지만 원래 나는 딸기눈꽃빙수를 먹고싶었기 때문에.. 그래서 딸기치즈메론설빙을 먹기로 결정을 했었다.





짠! 이게 바로 딸기치즈메론설빙이다.

솔직히.. 메뉴가 이렇게 나왔을때 사진하고는 모양이 조금 달라서.. 비쥬얼을 보고는 실망을 하기는 했었다...

이쁜것도 중요하지만 일단은 맛이 제일 중요하기 때문에!! 나오자마자 나이프로 메론을 자르고 친구랑 바로 빙수를 먹기 시작했다ㅋㅋㅋ





겉에 있는 메론을 벌집모양으로 자르고 난 뒤에 먹은 모습이다!

안에는 아까 말한것과 같이 딸기와 치즈케이크가 들어가있고 아이스크림도 들어가있다.

역시 설빙.. 너무 맛있었다ㅋㅋㅋㅋㅋ 진짜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겉에 있는 메론을 어느정도 먼저 먹은다음에 연유를 뿌려 먹었었다.


역시 빙수에는 연유를 뿌려줘야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다ㅋㅋㅋ

내 기억으로는 이날 진짜 더웠던 날로 기억이 나는데 빙수를 먹고 시원한 매장안에 있으니 오랜만에 추위를 느낄수가 있었다ㅋㅋㅋㅋ


딸기와 치즈케이크의 조합은 언제나 맛있지만 진짜 예상했었던 맛 그대로 맛있었다!

설빙에 만약에 가는 분들이 있다면 딸기치즈메론설빙도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아무튼.. 이렇게 맛있는 빙수를 먹었지만... 아직도 딸기빙수가 너무 먹고싶다..

내가 갔었던 설빙 매장이 안파는건지 아니면 시즌빙수라서 안파는것인지는 잘모르겠지만.. 다음에는 꼭 딸기빙수를 먹어야겠다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