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본죽 로스트 머쉬룸 불고기죽 [본죽 메뉴 추천]

오늘은 일이 끝나고 난 후에 본죽에 가서 로스트 머쉬룸 불고기죽을 먹었다.

이틀전인가도 본죽에서 파는 참치야치죽에 대한 글을 블로그에 썼었는데 오늘은 또 로스트 머쉬룸 불고기죽으로 본죽에 대한 글을 쓰다니ㅋㅋㅋㅋ

그만큼 요즘 죽이 너무 맛있는 것 같다ㅋㅋㅋ


나는 본죽에서 좋아하는 죽이 많긴 하지만 제일 좋아하는 죽이 신짬뽕죽과 로스트 머쉬룸 불고기죽이다.

로스트 머쉬룸 불고기죽의 가격은 12,000원이다.







이 죽은 위 사진과 같이 죽위에 토핑이 버섯과 불고기와 자연산 치즈가루토핑과 부추가 올라가있다.

그리고 기호에 따라서 먹고 싶은만큼 조금씩 비빔간장소스를 뿌려서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사진을 찍는다고 트레이에서 그릇을 빼서 찍어서 그런데 원래 반찬 (장조림, 초무침, 김치, 동치미)하고 매실차가 나온다.


이 죽은 먹을때 섞어서 먹는게 아니라 조금씩 위에 올라가 있는 토핑과 함께 떠먹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왜 그렇게 먹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 죽을 먹다보면 바로 이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 이유는 불고기하고 버섯에서 진짜 맛있는 불에 구운맛이 나는데 그 맛이 죽과 토핑을 섞어서 먹는 것 보다 반찬처럼 토핑을 같이 떠서 먹는게 구운맛이 더 입안에서 살아난다고 해야되나? 그리고 저기있는 마늘도 구워져있는데 진짜 맛있다!! 말그대로 진짜 로스트 머쉬룸 불고기..!!!!


그리고 치즈토핑과의 조합은 진짜.. 느끼할수도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절대로 그렇지 않다!

오히려 서로 맛이 조화가 잘 이루어지면서 치즈의 단백하고 고소한?맛이 죽을 더 맛있게 해주는 것 같다.


또한 조금 싱겁거나 그렇다고 느껴지면 그때 비빔간장소스를 조금씩 뿌려서 먹으면 또다른 깊은 맛이 느낄 수가 있다!


아까전에 먹었었는데도 이렇게 사진을 보면서 먹었던 맛을 다시 생각해보니까 또 먹고싶다...

아무튼 진짜 본죽에 간다고 한다면 한번쯤 먹어보라고 추천해주고 싶은 메뉴이고 불에 구운맛이 진짜 맛있고 매력적인 죽인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