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설성목장 제주설성햄

얼마전 설날에 명절 선물로 받았었던 설성목장 제주설성햄!

벌써 2021년이라니.. 라는 생각도 잠시.. 어느새 벌써 설날까지 지나가 버렸다.

시간은 정말 빠르고, 나는 요즘 뭘하고 있는 것인지.. 정말로 반성하고, 하루하루 더 알차고 보람차게 보내야겠다는 생각이 갑자기 든다.

 

 

아무튼 그래서 설성목장의 제주설성햄을 이렇게 처음 먹어보게 되었었는데, 짜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평소에 햄종류의 음식을 먹을때 너무 짠 제품을 나는 너무 싫어하는데, 그런 나에게 완전 안성맞춤인 햄인 것 같다.

 

일반적인 스팸캔에 들어가 있는데, 제주설성햄이라고 적혀있는 포장이 귀엽고 갬성있는 것 같다.

제주설성햄은 제주 한돈으로 만든 프리미엄 햄이라고 하는데, L-글루탐산 나트륨, 아질산 나트륨, 에리토브산나트륨, 소브산칼륨, 착색료, 합성향료 이렇게 6가지가 무첨가 되어있는 햄이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뭔가 더 믿고 먹게 되는 것 같고, 제주도의 청정한 느낌과도 어울리는 것 같다.

 

평소에 귀차니즘인 성격으로 인해 햄을 구워먹을 때가 자주 있는데, 명절에 이런 햄 선물받으면 뭔가 나름 집안의 식량창고가 든든해진 느낌인 것 같다ㅋㅋㅋㅋ

 

뚜껑을 열고 캔을 열면 여느 햄들과 같이 맛있는 햄이 이렇게 들어가 있다ㅋㅋㅋㅋ

나는 혼자서 먹을때면 항상 반을 먹기 때문에 나머지 반은 다른 반찬통에 담아서 냉장보관을 한다.

개봉후에 기존캔에 그대로 보관을 하면 위생상 좋지 않다고 해서 따로 소분을 하는데, 또한 개봉했으면 되도록이면 다음날에 바로 먹어버린다.

 

아무튼 오늘도 밥차려먹기 귀찮아서 그냥 제주설성햄하고 계란후라이, 냉동실에 있던 해쉬포테이토를 구워먹었다ㅋㅋㅋ

그리고 거기에 김과 김치ㅋㅋㅋ 환상의 조합인 것 같다.

 

원래 햄을 굽고나서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깜빡하고 먹다보니까 벌써 두점밖에 안남았었다ㅋㅋㅋ

역시 흰밥에는 노릇노릇 구운 햄이 최고인듯!!!

 

아무튼 설성목장 제주설성햄 짜지도 않으면서 고소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