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클리오 킬 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 5 그레이 브라운

오늘은 나의 진짜 인생 아이브로우라고 할 수 있는 클리오 킬 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에 대한 글을 써볼까 한다.

내 눈썹은 거의 모나리자 수준으로.. 눈썹이 거의 없기 때문에.. 평소에 아이브로우는 나에게는 필수템이다.


그래서 어릴적부터 아이브로우를 여러가지 진짜 많이 사용해봤는데, 그런 내가 몇년째 정착해서 사용하고 있는 아이브로우!

바로 클리오의 아이브로우이다.

그 이유는 진짜 밖에 나가면 따로 수정을 안할정도로 잘 지워지지도 않고, 손에 착착 감겨서 눈썹 그리는 것도 잘 그려지고, 그야말로 나에게는 완벽에 가까운 아이브로우인 것 같다.


아무튼 내 주변에서도 킬 브로우 펜슬을 사용하는 친구들도 많기도 하고, 사용하면서 다른 아이브로우를 사용해볼까 하는 생각도 전혀 들지 않는 제품인 것 같다.



올리브영에 가면 자주 볼 수 있는 클리오의 킬 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

가격대가 조금 있기는 하지만, 항상 세일을 할때 구매하기 때문에 가격은 걱정없다ㅋㅋㅋㅋ


색상은 나는 5 그레이 브라운을 사용하는데, 평소에 염색도 갈색머리를 자주 하기도 하고, 검정색 머리일때도 나는 뭔가 회색 눈썹이 안어울린다고 해야되나(?) 그래서 그냥 무난하게 항상 그레이 브라운을 사용한다.



뚜껑들을 열면 이렇게 되어있다.

아까 말한 것 처럼 밖에서 따로 수정화장을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나는 이 제품이 지속력이 진짜 좋은 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한번 화장하면 수정할일이 없으니까 제품을 오래 사용하기는 하는 것 같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그려진다고 해야되나(?) 아무튼 위에서 말한 것 처럼 손에 착착 감겨서 잘그려진다ㅋㅋㅋㅋ

눈썹 그릴때 가끔씩 생각나는건데 어릴적에는 눈썹을 처음 그려보니까 한때 맨날 짱구눈썹처럼 그리거나 짝짝이로 그리면서 연습하고, 언제쯤 나는 눈썹을 잘 그릴 수 있을까 하고 짜증내던 기억이 난다ㅋㅋㅋㅋㅋㅋ

지금은 그냥 찍찍 그으면 이쁜 눈썹을 바로 완성하는 내 자신을 보며 가끔씩 장족의 발전이구나.. 라는 생각을 한다ㅋㅋㅋㅋ



클리오 킬 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 5 그레이 브라운의 색은 대충 이런 색이다ㅋㅋㅋ

솔직히 눈썹 아이브로우는 실제로 보고 테스트 해봐야 이 색을 사야겠다.. 라는 감이 오는 것 같다.


그레이 브라운 같은 경우에는 너무 밝은 갈색이 아닌 왠만한 갈색 계열의 염색을 한 분들이라면 무난하게 사용하기에 좋은 그런 색인 것 같다.



그리고 내가 클리오 아이브로우를 두통째인가(?) 사용했었을때 알게 되었던 사실ㅋㅋㅋㅋ

안에 샤프너가 내장되어 있었다ㅋㅋㅋㅋ 그렇다, 나는 바보였다ㅋㅋㅋㅋ


스쿠류 브러쉬가 있는 부분의 뚜껑을 닫은 뒤에 살살 돌리면 샤프너가 위 사진과 같이 짜잔 하고 나타난다.

샤프너를 사용하면 처음 구매했을 때 그 느낌의 날렵한 아이브로우를 사용할 수 있다.


아무튼 평소에 아이브로우를 사용할 때 샤프너도 따로 들고 다니는 분들이 있다면, 이렇게 내장되어있기 때문에 더욱더 편리하게 사용하기 좋은 아이브로우 펜슬인 것 같다.

클리오 킬브로우 아이브로우! 진짜 내 인생 아이브로우인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