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운드랩 365 안심 선크림

나는 밖에 나갈때마다 항상 필수로 선크림을 바르고 다닌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 선크림같은 경우에는 다쓰고난 후에도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여유있게 사놓는 편이다.


그래서 얼마전에 기존에 사용하던 선크림을 다 쓰고 드디어 사용해보게 된 라운드랩 365 안심 선크림!

항상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은 뭔가 설렌다,,ㅋㅋㅋㅋ


라운드랩 365 안심 선크림 같은 경우에는 선크림의 이름처럼 성분이 착하기로도 유명한 제품인데 평소와 마찬가지로 올리브영 세일하고 있을때ㅋㅋㅋ

그때 매장을 구경하고 있다가 할인하는 것을 보고 또 충동구매..(?)를 했었던 기억이 난다ㅋㅋㅋㅋㅋ



라운드랩 365 안심 선크림 같은 경우에는 SPF50+ PA++++로 자주 덧발라주지 않아도 되서 좋은 것 같다.

그리고 라운드랩 365 안심 선크림은 무기자차라고 한다.


가격은 50ml에 25,000원이라고 하는데 나같은 경우에는 위에 말한 것 처럼 세일을 할때 구매를 했기 때문에 더 저렴하게 구매를 했었다.



선크림의 제형은 그냥 일반 선크림들과 같은 제형인 것 같다.


제품을 사용하면서 또 좋았던 점은 평소 내가 별로 안좋아하는 그 선크림 냄새(?) 그 냄새가 안나서 좋았다.

거의 무향이면서 은은하게 좋은 냄새가 나는 것 같다.



피부에 펴발랐을때 백탁현상이 있기는 있는데 막 선크림을 발라서 백탁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톤업이 되는 느낌이였다.

그리고 무엇보다 하얗게 뭉치지 않아서 좋았고 얼굴에 발랐을때 부드럽게 펴바른 다음에 뽀송하게 마무리 되는 느낌이 좋았다.


그리고 화장할때도 들뜨지 않고 잘 밀착되어서 최근에 잘 사용하고 있는 선크림이다!


선크림 같은 경우에는 평소에 나는 사용하던 제품만 계속 사용을 하다가 이번에 오랜만에 다른 제품을 사용해보게 된건데 완전 만족!

당분간은 꾸준히 라운드랩 365 안심 선크림을 사용할 것 같다.

아무튼 개인적으로 자연스럽게 톤업이 되면서 순한 무기자차 선크림을 찾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