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에 탬버린즈에서 샘플로 받고나서

빠졌던 향인 SUN AND SOIL (썬앤소일)

 

청량한 풀내음과 함께 은은한 오렌지꽃 향이

뭔가 계속 생각이 나서

이후 탬버린즈 매장에 갔을 때

바로 구매를 했었던 기억이 난다.

 

 

나는 탬버린즈에서 항상 핸드크림만 구매를 하다가

다른 제품을 구매해 본 것이

썬앤소일 멀티프래그런스가 처음인 것 같다.

 

 

 

썬앤소일 멀티프래그런스는

10ml와 100ml 두 가지 용량이 있었는데,

나는 100ml로 구매를 하였다.

 

뭔가 용량 차이는 10배이지만,

가격차이는 엄청 크게 안나기 때문에

당연히 그냥 100ml로 구매를 했었다ㅋㅋㅋ

 

뭔가 용기 자체도

탬버린즈라는 브랜드의 이미지가 잘 담겨있는

그런 느낌인 것 같다.

 

 

 

용기의 뚜껑을 열면 위 사진과 같이

일반적인 향수 펌프처럼 되어있다.

 

 

멀티프래그런스는 섬유향수(?)와 룸스프레이

아무튼 멀티로 사용할 수 있는 그런 제품이라고 하는데,

나는 룸스프레이로 사용하고 있다.

신체에 직접 분사하지 말라고도 뒤에 설명에 쓰여있다.

 

 

나는 원래 집에서 방 안에 뿌리며

썬앤소일 향을 즐기기 위해서 구매를 했기 때문에

방 안에서 특유의 청량한 향을 맡을 때,

기분이 너무 좋아지는 것 같다.

 

 

 

뒤에 상세설명을 아직 안 뜯었기 때문에

이렇게 사진으로 올려봅니다..!!

 

평소에 풀내음과 어느 정도의 은은한

달달한 과일향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은 향인 것 같다.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으로 썬앤소일 자체가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 향은 아닌 것 같아서

탬버린즈 매장에 가신다면

한번쯤 시향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