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아이스 유자 민트 티

오늘은 얼마전에 스타벅스에서 먹은 유자 민트티 후기를 써볼까 한다.

스벅에 있는 메뉴를 거의 다 먹어봤지만, 유자 민트티는 이번에 처음 먹어본다!

그 이유는 나는 평소에 민트를 별로 안 좋아하기 때문에... (민초파 여러분들 죄송합니다....ㅋㅋㅋㅋ)

그래서 민트가 들어간 음료나 음식은 뭔가 도전하기 무서운 것 같다.

 

그러다가 친구가 유자 민트티가 그렇게 맛있다고 추천을 받아서 뭔가 맛이 궁금해서 주문을 해보았다.

스타벅스의 유자 민트티는 아이스와 따뜻한 음료가 있는데, 당연히 나는 아이스로 주문을 하였다ㅋㅋㅋ

 

스타벅스 아이스 유자 민트티의 가격은 tall 사이즈 기준으로 5,600원이였다.

유자 민트티는 이름 그대로 유자와 민트티가 들어가 있는 음료이다!

(너무 당연한 말인가ㅋㅋㅋㅋ)

 

처음에 먹었을때 달달한 유자맛이 나면서 끝맛으로는 그 민트 특유의 상쾌한 향이 나는 그런 음료인 것 같다.

민트를 별로 안 좋아하는 나도 맛있게 먹었었다!

 

오히려 민트향은 괜찮았고, 나에게 조금 달게 느껴졌었는데, 퍼스널 옵션을 보니까 tall 사이즈 기준으로 클래식 시럽 2펌프가 들어갔었다.

내 취향으로는 클래식 시럽 없이 먹으면 뭔가 더 맛있을 것 같다.

 

예전에는 무조건 단걸 좋아했는데.. 나도 진짜 나이 먹긴 했나보다.. 점점 너무 달게 먹는 것 보다는 깔끔하게 먹는 것이 더 좋은 것 같다..!

 

그리고 그냥 심심해서 위에서도 사진을 찍어보았다ㅋㅋㅋ

아무튼 민트를 별로 안 좋아하는 나도 맛있게 먹었던 아이스 유자 민트티!

 

아까 위에서 말한 것 처럼 다음에는 퍼스널 옵션에서 클래식 시럽 없이 한번 먹어봐야겠다.

 

조금 아쉬웠던 점은 퍼스널 옵션에서 유자진저 베이스와 더블 스트랭스 민트티 양은 조절할 수 없나보다ㅜ

아무튼 평소에 민트를 좋아하면서 달달한 음료를 먹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음료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